모델샷

AD 0678

착용과 관리의
오해와 진실
콘택트렌즈를 그냥 끼고 잔다? 눈이 건조할 때마다 인공눈물을 투여한다? 모르고 지나쳤던 콘택트렌즈의 착용과 관리에 대한 오해, 속 시원히 풀어드립니다. 이제 콘택트렌즈에 대한 두려움은 내려놓으세요.
착용과 관리의 오해와 진실
진실일까? 오해일까?
지금은 밤 11시. 피곤하고 귀찮은데 일일착용 일회용 콘택트렌즈
그냥 끼고 자도 되겠지?
일러스트 여자사진
오해!!
취침시에는 눈꺼풀이 덮여 눈에 충분한 산소가 전달되지 못하기 때문에 자기 전, 콘택트렌즈를 눈에서 제거하고 눈에 충분한 휴식을 주는 게 눈 건강을 위해 더욱 좋습니다.
진실일까? 오해일까?
일일착용 일회용 콘택트렌즈라도 2~3일 정도 착용하는 건 문제없어!
일러스트 여자사진
오해!!
눈 관련 질병은 초기에 증상이 바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당장 통증이 없다고 해서 괜찮은 것은 아니랍니다. 눈 건강을 위해 권장착용주기는 꼭 지켜주세요!
진실일까? 오해일까?
콘택트렌즈생활 1년째. 나에게 꼭 맞는 콘택트렌즈를 찾았는데
굳이 다른 콘택트렌즈로 바꿀 필요 없잖아?
일러스트 남자사진
오해!!
시력은 혈압처럼 계속 변할 수 있습니다. 나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눈 상태 또한 바뀌기 때문에 안경사 선생님들은 6개월에 한 번 시력검사를 권합니다.
진실일까? 오해일까?
친구와 백화점 쇼핑 2시간째. 여기 너무 건조해! 점점 콘택트렌즈도 불편한걸?
이럴 때 인공눈물을 사용해도 될까?
일러스트 남자사진
진실!!
눈 깜빡임 운동이나 일회용 인공눈물을 사용해보세요. 하지만 같은 증상이 반복되면 안전문가를 찾아가야 해요. 안구건조증이 심해지면 자칫 만성 안구건조증이나 각막염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실일까? 오해일까?
황사가 심해지는 요즘 인공눈물을 넣어도 계속 눈이 불편해.
조금만 참고 있으면 괜찮아지겠지?
일러스트 남자사진
오해!!
황사나 환절기 알러지 때문에도 콘택트렌즈 착용의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요. 작은 미세 먼지는 눈에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럴 땐 콘택트렌즈를 빼고, 전문의의 상담을 받으셔야 해요. 무엇보다 눈에 이상이 생기기 전에 주기적인 검진으로 눈 건강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진실일까? 오해일까?
3일째 야근 중. 요즘은 콘택트렌즈를 끼면 눈이 더욱 불편해. 피곤해서 그런가?
조금만 참자. 괜찮아질꺼야!
일러스트 남자사진
오해!!
건조해서도 아니고, 알러지나 감염도 아니라면 나에게 맞지 않는 콘택트렌즈를 착용해서 겪는 불편함일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나의 눈 상태와 콘택트렌즈의 재질, 사이즈(베이스 커브) 등을 잘 상담해서 내 눈에 꼭 맞는 콘택트렌즈를 찾으세요!
진실일까? 오해일까?
내일 발표를 위해 오늘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에 시선집중.
눈이 건조할 때마다 인공눈물은 아끼지 말고 넣어줘야지!
일러스트 남자사진
오해!!
인공눈물은 핸드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일시적인 효과일 뿐! 특별히 건조함이 오래가고, 심해진다면 원인을 찾아서 고쳐주어야 합니다. 안 전문가가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상담해보세요.
진실일까? 오해일까?
자기 몸 엄청 챙기는 김대리님. 눈에 좋다면 열심히 눈 근육운동을 하고 있다.
눈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을까?
일러스트 남자사진
진실!!
여러가지 물체의 윤곽을 따라 시선을 시계방향으로 이동시켜보세요. 집이나 사무실은 물론,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차내의 광고를 보면서 눈을 움직여보거나, 맞은편 사람의 얼굴이나 몸의 윤곽을 따라서 눈길을 움직이면 됩니다.
진실일까? 오해일까?
마감 때문에 바쁜 동료들은 커피타임을 가지며 틈틈이 일어나 기지개를 켜지만 나는 몸보다 눈이 더 피곤한 상태. 마감만 넘기면 괜찮아 지겠지. 조금만 참자!
일러스트 남자사진
오해!!
눈에게도 휴식 시간은 꼭 필요합니다. 아무리 바빠도 한 시간에 한번은 창 밖을 바라보세요! 한 곳에 오랫동안 시선을 고정시키는 것은 눈 근육의 긴장을 초래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진실일까? 오해일까?
컴퓨터 작업이 많은 나에게 친구가 선물해준 작은 녹색화분.
눈이 피곤할 때마다 보면 눈의 피로가 풀린다는데 정말일까?
일러스트 남자사진
진실!!
화분을 가까이 두고 눈과 친하게 지내세요! 녹색은 눈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색. 식물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눈의 피로가 완화됩니다. 녹색의 효과는 눈물보다도 좋다고 합니다! 책상 가까이 눈에게 휴식을 선사 할 나만의 푸른 정원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콘택트렌즈의 오해와 진실

모르고 지나쳤던 콘택트렌즈에 대한 오해, 속 시원히 풀어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아큐브®가 도와 드릴게요. 아큐브® 문의

CCP KR_2016_61, 광고심의필: 2013-I10-06-1726